주요 내용으로 건너뛰기

서랜더 도로시 한글자막

Surrender Dorothy


숀
Surrender Dorothy(korea).smi

= 83분3초 분량



 크리스 파인의 유일한 게이필모라는 '서렌더 도로시'가 보고 싶어서 온 사방 천지를 다 뒤졌는데... 영상은 조금만 노력하면 구할 수 있는데 한글자막은 어떻게 노력해도 구하기가 어려워서 결국 셀프로 한글자막을 제작했습니다.  파인 나온 부분만 편집해서 자막입힌것 찾았습니다만... 이것만 봐선 스토리가 이해가 안되더라구요.. ㅠ

 영어 자막이 있었기 때문에 그걸 토대로 작업했고, 이렇게 긴 영상용 자막을 만든건 처음이라... 그리고 역시 영어사전 의존도가 높은편이라 의역이나 오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다운 받아서 보시다가 내용을 해치거나, 수정해야 하는 내용은 덧글이나 메일로 주시면 수정본 올려드리고, 개인적으로 수정해서 보셔도 됩니다. 

 다른 곳으로 배포해도 상관없지만 자막 초반의 출처는 지우지 말아주세요. (다른이름으로 바꾸는건 더더욱) 


1. 분량은 보통입니다. 

주인공은 아니예요. 조연, 그것도 중요한 인물의 남자친구 정도. 원래 TV드라마로 제작됐던거고 등장인물이 몇명 안되기 때문에 화면에는 계속 잡혀나옵니다. 온갖앵글이 다 있음. 그런데 대사 분량은 적어요. 주요인물중 가장 적을거예요. 


2. 게.이.필.모

여장은 위짤이 전부입니다. 다른장면에선... 그냥 본인의 아름다움을 어필하는군요. 아주 설득력있는 연출입니다.(진지) 

팔이나, 손끝, 기대있는 자세등에 빠질만 합니다. 너무 예뻐요. 진심으로. 10년전 필모라 지금보다 더 어려보이는 외모도 한몫 할 것 같네요. 


3. 추천은 보통 

파인이 이쁜것 말고는... 사실 드라마의 제작 의도가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 ㅠ 자식한테 집착하지 말라는게 주제인가... 사실 재밌으면 제작의도고 뭐고 뭔 상관인가 싶지만 이런 생각을 하게 한다는건, 드라마를 보는내내 '뭔가 메세지를 던지고 있다'는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그런데.... 흠- 자막 만든다고 3일내내 봤지만 팡니 등장씬을 다 움짤로 찌고 나면 또 볼 지는 모르겠습니다.


4. 영상은 구글링 

조금만 노력하면 구할 수 있습니다. ^^ 




두번째토끼 님의 창작활동을 응원하고 싶으세요?

댓글 8

SNS 계정으로 간편하게 로그인하고 댓글을 남겨주세요.